세상사는 희망이야기

[스크랩] 청년비례대표 `김지숙` 비서관을 위해 선거인단을 모아주세요.

세미가 2012. 2. 17. 09:24

 

지난 주에 김지숙 비서관님에 대한 글을 남겼습니다.

 

전남 완도 출신으로 광주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노무현을 만나 청춘을 바치고, 이광재를 만나 열정을 태운 촌년 김지숙이라고...

 

그 김지숙 비서관이 청년비례대표에서 1차 관문, 2차 관문을 뚫고...심층면접을 통과했습니다.

 

30대 여자 도전자 11명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마지막 하나의 관문을 통과하면 전국 투어를 시작하게 된다고 하네요...

 

저는 김지숙 비서관과 인연을 맺은지 이제 6년차가 되는데용....

 

김지숙 비서관을 위해 도와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을 했는데...제가 이곳에 이렇게 소식을 올리고, 회원분들의 도움을 대신 요청드리는 것이 가장 잘 할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김지숙 비서관을 돕는 것이 우리 이광재 지사님을 돕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김지숙 비서관은 우리 젊은세대를 위한 정책, 회원님들의 아들, 딸, 손주들을 위한 정치를 보여 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아마 이곳 회원분들 중 저보다 김지숙 비서관에 대해 더 잘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긴 말을 남기는 것 보다는 김. 지. 숙. 세글자가 이미 여러분의 가슴에 깊게 박혀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청년비례대표 선출을 위한 선거인단 모집 안내는 (요기에서)http://www.rockparty.kr/application/application_main.jsp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대상자는 만 19세~35세(1993년 4월 11일생 ~ 1976년 4월 12일생)까지 입니다.

비례대표 이기 때문에 지역은 전혀 상관이 없고, 역시....모바일 투표 가능합니다.

 

회원님들께서 최소한 10명씩만 모아주세요. 너무한가.....

우리 광재사랑카페 회원님들은 이 정도 능력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10명씩이 아닌 100명씩 해주셔도 좋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두손 붙잡고 부탁드려야 도리이지만 그렇지 못한 점 이해해주시고

두서없는 글....너무 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광재사랑 카페
글쓴이 : 박호영 원글보기
메모 :